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품리뷰] 아로마티카 바디오일/마사지오일

콘텐츠 리뷰/제품

by Bloomburger 2020. 7. 24. 23:14

본문

전문적인 관리샵에 가기엔 부담스러운 나같은 사람을 위한 집에서 할 수 있는 스파 제품을 리뷰해보겠다.

오늘은 아로마티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바디/마사지 오일. 국내브랜드인 것 같은데 구체적인 브랜드 스토리를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도록. 나같은 경우는 사실 마사지 오일을 검색해봤을 때 괜찮아 보이는 브랜드가 별로 없었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보다보니 해당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다. 

 

아로마티카 바디오일

 

갈색병(페퍼민트)은 리뉴얼 전에 샀던 것으로 현재는 3가지 종류로 판매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구매한 제품은 라벤더 & 마조람향!

 

웹상으로 보기에 병이 좀 이뻐졌다.

 

 

후기:

1. 용량은 100ml로 혼자 쓴다면 6개월~1년은 쓸 수 있다.

2. 오일이다보니 마사지 크림에 비해서는 발림성이 떨어진다. 하지만 싸구려 마사지숍에서 쓰는 과하게 기름진 느낌의 마사지 오일과는 다르게 적당히 쫀득하고 발림성이 있는 용질이다. 

3. 활용할 수 있는 룸메이트가 있다면 적당한 양을 손바닥에 따라서 목과 등 상부를 위주로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아주 기분이 좋다. 혼자라면 자기 전에 뒷목 부분과 어깨, 뒷등에 바르고 휴식을 취하거나 잠에 들면 부담스럽지 않은 향기로 스트레스가 풀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4. 페퍼민트향은 민트향 특유의 쎄함을 원래 좋아하지 않는다면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나같은 경우는 매우 상쾌한 기분이 들었으나 라벤더의 부드러운 꽃향이 좀 더 대중적일 것 같다.

 

결론: 적당한 가격대와 적당한 퀄리티! 내가 쓰기에도 괜찮고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

 

세워도 본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