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품리뷰] 사봉 바디스크럽/ 쟈스민향, Delicate Jasmine

콘텐츠 리뷰/제품

by Bloomburger 2020. 8. 29. 17:46

본문

사봉은 뉴욕여행을 준비하면서 처음 알게된 브랜드이다. 이스라엘 브랜드인 사봉은 바디스크럽, 샤워오일, 바디로션, 입욕제 등 배스용품과 핸드크림, 헤어, 페이스 스크럽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 뉴욕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자동차 방향제 등 더 다양한 제품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패키징도 이쁘고 크기도 아기자기해서 여행객이 선물로 구매하기에 좋은 브랜드이지며 가격대도 러쉬만큼 사악하진 않다.

 

사봉
홈페이지 사진을 따라갈 수가 없다. 

 

나는 자스민향(Delicate Jasmine)으로 바디 스크럽과 샤워오일, 바디밀크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해봤는데, 매우 만족스러웠다. 가장 만족스러웠던 것은 향기이다. 배스제품은 샤워제품과는 다르게 단지 몸을 깨끗하게 해준다는 기능성을 넘어서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기분 좋게 해주는 느낌을 줄 수 있어야 한다. 그런 면에서 향기는 매우 중요한데, 사봉의 자스민은 아주 고급스럽고 실키한 느낌이 나는 향이어서 매우 만족스러웠다.

향 뿐만 아니라 바디스크럽 제품도 그 소금매우 입자가 곱고 부드러워서 향과 어우러져 목욕을 즐기면서 피부 마사지를 하기에 훌륭했다. 바디 밀크도 쫀득쫀득한 발림성이 마음에 들었고 바디오일도 만족스러웠다.

 

바디스크럽
홈페이지 사진을 따라갈 수 없다22/ 바디스크럽

 

다른 향을 사용해보진 않았으나, 머스크, 로즈티, 진저오렌지, 시트러스 블라썸, 프로럴 블룸 등 다양한 컬렉션을 자랑하며 선물세트는 5~7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한줄요약: 제품성도 만족스럽고 향도 종류가 많으며 패키징도 좋다. 선물용으로 추천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